우리 반 친구들
저는 한국어 2급 수업을 듣고 있는 잉지아 라고 합니다. 대만에서 왔습니다. 직업은4학년 대학생이고 한국에 온 지 2주가 되었습니다. 저는 한국 문화를 알려고 한국에 유학 왔습니다. 제 전공은 건축학이어서 한국의 건축물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한국에서 여러 나라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반 친구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대만,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홍콩, 독일, 브론디, 미국, 프랑스, 브라질에서 왔습니다. 그리고 모두 대학생입니다.
같은 대만에서 온 왕정연 씨는 전공은 동아시아학입니다. 한국어를 배운 지 1년이 됐습니다. 취미는 한국 드라마 보기와 한국 노래 듣기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비빔밥입니다. 왕정연 씨는 머리가 길고 안경을 썼습니다.
아균도 대만 사람입니다. 전공은 정보관리학입니다. 한국, 일본, 미국 액션영화를 많이 봅니다. 요즘 한국 영화는 7번방의선물을 봤습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삼겹살입니다. 아균 씨는 키가 크고 170센티미터입니다. 그리고 날씬한 사람입니다.
프랑스에서 온 콘스탄스 씨는 한국 부대찌개를 좋아합니다. 취미는 음악감상 이고 한국 힙합(hip hop)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빅뱅(BIGBANG)과 탑(T.O.P)의 팬입니다. 그리고 콘스탄스 씨는 프랑스에서 태권도를 배웠습니다.
반정 씨는 중국 사람이고 전공은 패션디자인학입나다. 내년에 졸업하려고 많이 수업을 듣습니다. 취미는 운동하기입니다. 그리고 위가 아파서 안 매운음식을 좋아합니다. 반정 씨는 올해 여름 방학에 대만을 여행하러 갈 겁니다. 정말 좋겠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온 카밀라 씨는 우리 반에서 가장 어린 사람입니다. 카밀라 씨는 학교 기숙사에서 사는 게 아니라 친구와 같이 아파트에서 삽니다. 취미는 운동하기와 쇼핑하기입니다. 한국 음식을 좋아합니다. 특히 된장찌개를 좋아합니다. 카밀라 씨는 정말 한국 사람이 다 되었습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공부도 열심히 하고 서로 잘 도와줍니다. 또 수업 후에는 때때로 점심 식사를 같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반 친구들이 좋습니다. 좋은 친구들이 있어서 학교생활도 즐겁습니다.